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H전세 원룸 입주 D-10 / 정부 24 온라인 전입신고 완료! 이제 남은 건 이사 준비.

카테고리 없음

by mini tree 2021. 11. 24. 09:29

본문

반응형

오늘을 제외하고 남은 통학일은 내일 오후수업, 담주 월요일 오전수업, 수요일 오전수업, 목요일 오후수업 이렇게 사일이다. 정말 생각할수록 남들은 다 비대면으로 한다는 대형교양인 저 오후수업은….나는 대면으로 가야한다는 게 억울하고 너무 운이 안 좋은 것 같아서 화나지만 어쩔 수 없다… 인강을 뭐라도 선택했어야하는 건데 이미 종강은 한 달 뒤고 학기는 끝나가고…. 어쩔 수 없는 거다. 오후 수업은 이번 달은 두 번, 다음 달은 세 번 나가야 한다. 자취를 하면 통학이 쉬어지긴 하지만 귀찮은 건 똑같다. 그래도 시내버스로 6분만 가면 되니까 본가 통학보단 나을 것 같다.

날은 점점 추워지고…피곤하고 이사 준비도 은근 신경쓰이고….. 침대도 포장하러 가야 하는데 언제 갈지 모르겠다. 그냥 날 좀 따뜻할 때 비닐 뒤집어씌우고 테이핑하고 나사 뽑으러 가면 되는데.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가서 침대 포장하고 … 그러면 될 것 같고.

이번 학기 제발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일학기 땐 비대면으로 편하게 살았는데
시월부터 대면을 하니 죽을 맛이다. 본가가 학교 근처에 있는 것도 아니고…

날은 추운데 히터를 빵빵하게 틀어주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은근 발이 시렵다. 내가 양털 부츠라도 신어야 할 판… 그래 내가 그걸 안 신은 게 잘못이겠지 ㅋㅋㅋ

아무튼 이사 후엔 대부분 오후수업이라… 좀 낫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