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마루 몬스터포테이토피자 리뷰. 감자와 베이컨과 치즈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 평점 5.0만점에 5.0!

맛집/국내 맛집

by mini tree 2021. 9. 15. 19: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니트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사랑하는 피자를 먹었는데요.. ㅎㅎ 바로 피자마루의 몬스터포테이토피자입니다! 아주 베이직하고 완벽 그 자체의 가성비 넘치는 피자라고 할 수 있죠.

피자마루 몬스터 포테이토 피자 라지 사이즈


콜라 1.25L, 피클1개, 파마산 치즈가루 1개, 핫소스1개, 몬스터 포테이토 피자 라지 사이즈, 치즈오븐 스파게티 = 21,800원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ㅎㅎㅎㅎ 피자 한 판에 2.5-3만원 하는 시대에 이것저것 다 시켜도!!!! 배달비도 안받고!! 이만원 대 초반입니다. 더치페이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같이 사먹을 수 있고… 맘에들어요 ㅋㅋㅋㅋ 피자마루 사천시청점은 뭣보다 친절하고 배달도 매우 빠릅니다 ㅋㅋㅋㅋㅋ 집이랑 좀 먼 거리인데도 배달해 주시고… 오래 시켜먹을께요…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파게티에는 피망 양파 콘옥수수 치즈듬뿍 토마토소스가 들어있구요 양도 푸짐하고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피자 맛은 그냥 너무 환상 그자체였습니다 ㅋㅋㅋㅋ
감자와 베이컨과 치즈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상상하는 딱 그맛입니다! 감자는 포슬포슬 부서지고 고소하고 치즈는 쭉 늘어지고 쫀득하게 씹히고 베이컨의 짭짤한 맛까지… 솔직히 이 피자를 뛰어넘을 다른 피자는 제 기준에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피자는 자주 먹던 것이 맛있는 법이에요.
뭐 이것저것 다양한 걸 먹어보려고 다른 걸 시켜본 적도 있긴 한데 얘는 5.0점 만점에 5.0점인데 다른 애들은 뭔가 제 기준에선 조금씩 부족했어요 ㅋㅋㅋㅋㅋ 아 물론 제 입맛 기준입니다. 아무튼 감자와 베이컨 조합 피자는 최강 그자체인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 피자 엄청 비싼 거 아시죠? 치킨도 피자도 다 비싸져서 말 많은 요즘…. 맛도 사이즈도 아주 만족스러운데 피자마루에는 거의 다 만원대 초중반 피자라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사이드메뉴도 아주 알차요. 스파게티 떡볶이 텐더 등등 이것저것 맛있는 게 많답니다. 사이드라고 해서 양이 엄청 작거나 대충 만들지 않는다는거!!!! 뭣보다 피자마루에는 치즈를 폭탄급으로 퍼부어줍니다. 매우 맘에들어요 ㅋㅋㅋㅋ 꼬소하고 쫀득하고 아주 쭉쭉 늘어나는게 치즈 질이 굉장히 좋다고 느껴집니다. 기름맛이 많이 나는 싸구려 치즈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사천시청점 피자마루에서 배달시켰는데 단 한 번도 실망을 시킨 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여기 떡볶이도 맛있어요 ㅠㅠㅠ 불고기 피자랑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

그럼 저는 다른 메뉴 리뷰로 다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