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서면 맛집]파스타입니다 봉골레(0.95),부채살스테이크(1.45) 평점 ⭐️⭐️⭐️⭐️⭐️ 5.0/5.0 배민리뷰

맛집/국내 맛집

by mini tree 2021. 9. 14. 12:39

본문

반응형

파스타입니다 부전점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8번길 16
http://naver.me/xrPm2YwC

파스타입니다 부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4.71 · 매일 10:00 - 03:00

m.place.naver.com


   일이 있어 부산에 가서 호텔에서 호캉스를 누리다가 밤 8시쯤 시켜먹은 서면 랭킹1위 파스타맛집 파스타입니다에서 봉골레랑 부채살 스테이크✨

맛이 그냥 미쳤어요…. 매쉬포테이토랑 후라이랑 구운 양파랑 채소랑 부채살 스테이크… 다 완벽했습니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봉골레는 진짜 바지락이 엄청 많고 싱싱했어요! 세어보진 않았지만 대충 15-20개 사이인 것 같았습니다. 파스타 양도 많고 국물도 자작한 게 아주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국물 많은 오일 파스타…💙 너무 제 취향인것.. 양이 많으면 물릴 법도 한데 전혀요.. 순식간에 다 없앴(?)습니다. ㅎㅎㅎ

여기가 어떤 여자 먹방유튜버가 먹기도 한 곳이라 더 끌렸고, 그냥 배민 리뷰에 홀린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다 너무 맛있어 보였고 봉골레는 생각보다 맘에 드는 곳이 없기도 했고… ㅎㅎ 아무튼 진짜 제가 배민에서 시킨 부산 배달음식 중 1위였어요. 지인짜 여기는 대박입니다..⭐️

침대에 안흘리겠다고 아주 비닐에 휴지에 난리를 쳤는데 다행히.. 잘 먹고 치웠네요 ㅋㅋㅋ 또 부산가면 시켜먹고 싶어요.

배달로 시켜먹어도 양도 많고 퍼지는 거 전혀 없고 배달이 빠른 편이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