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팟 구매후기] 애플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MRXJ2KH/A) ㅣ14.9에 구매 ㅣ에어팟 쇼핑리뷰

미니트리의 리뷰/IT 제품 리뷰

by mini tree 2021. 9. 14. 12: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MRXJ2KH/A 에 대한 구매 후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15.9라는 가격이 보이지만
더 할인된 가격인 14.9에 무료배송으로 에어팟을
구매했어요. 한 시간 전에 도착을 해서 찬찬히 살펴봤는데 상태랑 성능이 좋았어요. 줄 이어폰이 한두 달만에 너무 빨리 고장나는 바람에 여러 번을 사다 보니 그 돈이 너무 아까워서 그냥 큰맘 먹고 에어팟을 구매해버렸어요. 좋은 거 사면 오래 쓰니까! 이런 마음으로 샀습니다. 전혀 후회 없고 정말 맘에 듭니다.
에어팟 케이스는 실리콘으로 된 연보라 케이스인데 배송중이라 그 후기는 나중에 올리도록 할게요. 가격은 7-8천원 정도 한 것 같습니다.


영롱한 빛깔이네요…
진작 안 사고 뭐했을까요… 에어팟 나온지가 언젠데 이제 샀나 싶지만!! 지금부터라도 잘 쓰면 되죠 뭐

총 구성품. 충전기, 이어폰, 케이스. 에어팟 아래 깔린 건 메모지에요.

상태가 아주 좋아요 다행 ㅠㅠ

이런 식으로 에어팟을 충전합니다. 혹시나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케이스.

제조년월은 2021년입니다.

이런 식으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이건 그냥 에어팟 포장 상자 뒷면입니다

에어팟은 디자인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ㅎㅎ

L,R이 적혀 있어요. 이어폰과 디자인은 비슷합니다.



제가 직접 구입해서 오늘 배송받았다는 증거 사진은 보시다시피 상단에 있고,
구매확정만 누르면 된답니다:)
이어폰을 뭔 이십이나 주고 사… 하던 제가!
결국은 에어팟이 훨씬 좋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고
구매를 하게 됐네요. 사람들이 많이 사는 건 다 이유가 있는 거에요…. 말 들으세요…. ㅋㅋㅋㅋㅋㅋ
좋긴 한데…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어요.


아 저 같은 사람이 에어팟 한 짝 잃어버릴까봐 한 짝만 파는 사이트들도 많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나에 6-7만원이던가? 뭔가 웃겼습니다 ㅋㅋ 당연한 것 같으면서도..!

애플알못, 아이폰알못, 에어팟알못이 언니 추천을 받아 샀는데 ㅋㅋㅋㅋ 역시 애플은 애플이네요. 일단 비주얼이 미쳤어요. 뭐 조만간 신상이 나온다는데 전 이 가격이 맘에 들어서.. ㅋㅋㅋㅋㅋㅋ

언니는 곧 나올 신상 에어팟을 산다네요.. ㅋㅋㅋ 난 이것도 좋아보이는데! 그래서 안.부.러.워.요. 하.하. …
그게 배송되면 에어팟 신상 제품도 리뷰하도록 할게요!
그럼 전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