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라우드먼 뜻 -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참가그룹 (총 7명)

mini tree 2021. 9. 19. 16: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트리입니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21.8.24일부터 방영된, 댄서들의 서바이벌 대결 프로그램인데요.

많은 분들이 프라우드먼이라는 뜻을 궁금해하셔서 제가 찾아본 결과, 프라우드+우먼 의 합성어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Proud + woman 의 합성어로, 자랑스러운, 여성, 이런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이죠.

프라우드먼은 prowdmon 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으나 실제로 저런 단어는 없고 prowd라는 단어도 없기 때문에, 프라우드는 자랑스러운 이라는 뜻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실력 좋고 항상 당당한, 스스로에게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여성 댄서가 되자 이런 다짐이 있는 댄서 그룹인 것 같습니다.

프라우드먼 멤버는 총 7명의 여성 댄서로 결성되어 있
는 스트릿댄서 그룹인데요.

프라우드먼 나이를 알려드리자면 우선 리더부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가 리더이며, 올해 36세라고 합니다. 프라우드먼 립제이는 올해 34살이며, 왁킹 전문 댄서로 세계적인 배틀에서 우승한 전적이 많은, 댄서들의 댄서라고 하는데요.

그 외에 5명 크루들은 대체로 어린 편이며, 프라우드먼 모니카와 9살~13살 차이가 나는 이십 대 초반 나이의 댄서들이 많습니다.

어린 댄서들의 나이는 이렇습니다.
프라우드먼 헤일리(99년생),프라우드먼 로지(99년생),프라우드먼 케이데이(99년생),프라우드먼 다이아(96년생),프라우드먼 함지(95년생)이라고 합니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이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만큼 라이벌 구도가 나타나고 있는데요. 요즘에 화제가 되는 것은 프라우드먼 립제이와 원트 로잘린(97년생)입니다. 로잘린도 왁킹을 잘하는 댄서 중 한명인데요.

6년 전에 원트 로잘린은 프라우드먼 립제이에게 왁킹을 배웠고 같은 댄서그룹에 있었지만 어떤 사건으로 인해서 그 그룹을 나왔고 이로 인해 모니카와 립제이는 로잘린을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모니카 말로는, 로잘린이 립제이의 뒷담화를 하고 다닌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하고, 로잘린을 자신의 인생에서 지웠다고 말했습니다. 립제이는 로잘린이 자신의 댄서그룹에 있던 제자였는데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로잘린이 했다고 말했습니다.

로잘린은 어떤 사건이 있었고 자신이 스스로 그 댄서그룹을 나왔다고 했습니다. 정리를 해보면 로잘린이 립제이의 뒷담화를 한 것이 모니카에 귀에 들어갔고 그러다 갈등이 생겨 불화가 생기고 싸움이 나서 화해가 잘 되지 않은 채로 로잘린이 그들과의 인연을 끝낸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분위기로 봤을 때는 앞으로 계속해서 로잘린과 립제이의 대결 양상 구도가 계속 펼쳐질 것 같고, 원트와 프라우드먼 간의 경쟁 양상 구도도 나올 것 같은데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 프라우드먼 이름 뜻과 그 그룹 내 멤버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엔 다른 댄서들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반응형